2019년 5월 둘째주 교계뉴스

*예장통합 충북노회는 오는 11일 오전 9시 청주 동산교회에서 '아동부 경연대회'를 진행합니다.

*어린이전도협회 청주지회는 오는 11일 오후 1시 청주 동중학교에서
'제24회 청주 어린이 대잔치'를 엽니다.
이날 행사에는 뮤지컬 공연과 부스체험, 레크리에이션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청주중부명성교회는 오는 11일 오전 10시 '제13회 어르신 초청 효잔치'를 진행합니다.

*두나미스와 에스더 기도운동, 하늘군대가 주관하는 '미스바 연합기도회'가 오는 11일 오후 2시 청주 사랑순복음교회에서 열립니다.
이날 기도회에서 참석자들은 나라와 민족, 우상숭배 타파와 회개등을 위해 기도할 예정입니다.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청주지방회는 오는 11일 오전 10시 가덕생활체육공원에서
'교회학교 연합회장기 풋살대회'를 진행합니다.

*청주 금천교회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2일과 19일 두 차례에 걸쳐
'가정생활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영성의 부부, 부부의 영성' '감사형통의 행복가정' 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는 행복발전소 하이패밀리 대표인 송길원 목사가
강사로 나서 말씀을 전할 예정입니다.

*청주 우암교회는 오는 12일 '교회창립 99주년 창립예배'를 드립니다.

*청주중앙교회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나흘동안 '행복한 가정을 위한 가정사역축제'를 진행합니다.
'말이 통하면 가정이 형통합니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날 축제에는 가정사역자인
도은미 사모가 강사로 나서 말씀을 전합니다.

*'청주운전기사선교회'는 오는 15일 오전 10시 30분 청주시 사천동 장애인 체육관에서 장애인 한마음축제를 진행합니다.
'청주운전기사선교회' 회원들은 이날 지역 장애인 시설의 장애인 백 여명과 함께
다양한 게임과 장기자랑으로 봉사활동을 펼칩니다.

*청주 양청교회는 오는 19일 오후 4시 조남형 담임목사 취임식과 장로.권사 임직식을 갖습니다.

*기독교대한감리회 충북연회는 오는 19일부터 나흘동안 제천제일교회에서 '존 웨슬리회심기념 연합성회'를 갖습니다.
이날 성회에는 대전주향교회 박형민 목사가 강사로 나서 말씀을 전할 예정입니다.

*청주 청북교회는 교회창립 60주년을 맞아 오는 19일 오후 3시 30분 새성전 입당과
60년사 발간 감사예배를 드립니다.

*청주 남부은샘교회는 오는 22일 저녁 7시 30분 새생명축제 프로그램 일환으로 '4050세대와 함께하는 황민웅의 클래식 기타 콘서트'를 진행합니다.

*청주 상당교회는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2시 '2019 어웨이크, 모든 희망을 당신에게' 라는 주제로 집회를 엽니다.
이날 집회에는 폴앤마크 연구소 우명훈 소장의 특강과 찬양사역자 해리티지, 예수전도단 서울 화요모임의 찬양공연, 홍대 씨앗학교 김명규 담임목사의 설교등이 진행됩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 충북노회는 오는 25일 오후 4시청주 서광교회에서 특별집회를 엽니다.
예장합동 충북노회 학생지도부 주최로 열리는 이날 집회에는 청소년 전문사역자인 서종현 선교사가 강사로 나서 말씀을 전할 예정입니다.

*예장통합 충북노회는 오는 25일 오전 10시 청주교육대학교에서 교회대항 체육대회를 진행합니다.

*청주YMCA 충북청소년교향악단은 오는 25일 오후 7시 청주아트홀에서 '청주YMCA 창립 71주년 기념음악회'를 갖습니다.

*청주순복음교회는 오는 29일부터 사흘동안 춘계부흥성회를 진행합니다.
'나의 사랑 나의 교회'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성회에는 일산 거룩한빛광성교회 정성진 목사가 강사로 나서 말씀을 전할 예정입니다.

*기독교인으로 구성된 문학단체인 대한기독문인회가 전국 초. 중. 고등학생들을 위한 '청소년 문학작품 공모전'을 열었습니다.
이번 공모전은 ‘애국, 민족’이라는 주제로 시와 수필, 간증문을 써서 6월 30일까지 제출하면 됩니다.

*청주 제11기 두란노 부부학교가 6월 1일부터 15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청주동산교회에서 진행되며 현재 지원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내적치유사역연구원은 6월 6일부터 사흘동안 안성 사랑의교회 수양관에서 '성서적 내적치유세미나'를 엽니다.
'내 마음 속에 울고 있는 내가 있어요'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날 세미나에는 주서택 목사와 김선화 박사 등이 강사로 나서 내적치유 프로그램 과정을 진행합니다.

*청주 우암교회는 6월 28일 찬양사역자 제이어스를 초청해 청년집회를 진행합니다.

<충북지역 교계뉴스 믿음의 기업 금성개발 협찬입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청주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