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의 생명을 온 세계에' 청주 부활절 연합예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부활의 생명을 온 세계에' 청주 부활절 연합예배

(사진=청주CBS 최범규기자)

(사진=청주CBS 최범규기자)
부활절을 맞아 충북 청주지역 목회자와 성도들이 한자리에 모여 예수그리스도의 부활의 의미를 되새겼다.

청주시기독교연합회는 21일 오전 5시 청주국민생활관에서 '2019 부활절 연합예배'를 진행했다.

이번 예배는 준비위원장인 정헌교 목사(강서교회)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이건희 목사(청주제일교회)의 기도, 손대현 목사(오동교회)의 성경봉독, 권문집 목사(청주순복음교회)의 설교, 박명룡 목사(서문교회)의 봉헌기도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사진=청주CBS 최범규기자)

(사진=청주CBS 최범규기자)
청주순복음교회 권문집 원로목사는 '말씀하신대로 예수님은 부활하셨다'라는 제목의 부활 메시지를 통해 "약 2천년 전 온 인류의 죄를 짊어지고 십자가에 못 박히신 예수님이 오늘 아침 약속대로 생명의 부활로 살아나셨다"며 "우리 모두 예수님이 재림하실 때 변화한 모습으로 맞이하도록 하자"고 강조했다.

권 목사는 이어 "우리 모두 믿음의 눈으로 확신을 가지고 부활하신 예수님을 볼 수 있기를 축원한다"고 덧붙였다.

이른 새벽부터 체육관을 가득 메운 2천여 명의 목회자와 성도들은 온 세상의 부활의 은총과 한국교회의 부흥, 영성회복과 성령충만, 나라와 민족, 청주시 복음화 등을 위해 한마음으로 기도했다.

이시종 충청북도지사와 김병우 충청북도교육감, 한범덕 청주시장, 음태봉 청주시기독교연합회 회장도 인사와 축사를 통해 부활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이번 부활절 연합예배 헌금 전액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해 불우 이웃을 돕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청주CBS는 부활절 연합예배를 라디오 생중계한 데 이어 오는 23일 오후 3시 30분과 7시 30분 두 차례 걸쳐 HCN 충북방송 542번을 통해 녹화 방송한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청주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